Feb 04, 2008 20:34
첫수업은 너무 좋군요! 완벽히 맞은 수업 인것 같아요. 수업에 미국인과 일본인 뿐이예요. 저과 미국 남자 한명만 일본 사람아니에요. 그리고 일분사람중에 한명 남자 이예요. 그래서 남자 샛명, 여자 아홉명, 일본 사람 열명, 미국 사람 두명, 충합이예요.
너무 재미있는 선생님 있고 선생님이 말할때 많이 (불행히 다 아니) 이해할 수 있어요. 처음으로 제가 한국 수업에 재일 멍청한 사람 아니다! 하지만 내일 다른 선생님이 있을거예요. 또 다른 영어말하는 사람은 항상 한국말로 말 하네요! 너무 좋겠다! 수업을 하는 사람 열심히 배우고 싶어요. 쉬는 시산도 사람들이 얘기할때 모국어를 피하고 항상 한국말을 사용했어요. 일본 사람도 같이 얘기할때 한국말만 사용했어요. 좋은 수업 일거에요.
수업후에 6명 같이 점심을 먹었요. 먹으면서 일본 사람 저에게 계속 울겼어요. 이유를 알려버리지 않는데 저에게 아주 재미있는 사람라고 불렀어요. 제가 당연히 보통 사람아니고 혹시 그 일본 여자들이 저같은 사람을 만난 적이 없었어요. 아므튼 절 많이 좋아하는 것같아요. 내일 수업 있고 설날 동안 안동에 돌아가면 좋겠어요. 충분한 웃을 안 가지고 왔어요. 또 요즘 아무때 서울에 돌아갈 수 있어요.